다기야 홈페이지, 모바일 웹

OVERVIEW

PROJECT
다기야 홈페이지, 모바일 웹
CLIENT
다기야
SEVICE TYPE
요식업체/홈페이지/모바일/웹표준
OPEN DAY
2014.05

INTRODUCTION

상황버섯과 한약재로 숙성하여 한방씨즈닝을 개발한 특허권이 있는 다기야 브랜드에 맞게 온·오프라인 전방위적 브랜딩을 위해 간판디자인과 동일한 톤과 재질을 살려 건강하고 친근한 컨셉에 맞춰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다국어 제공으로 다양한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하고, 단순하고 딱딱한 정보기술 대신 흥미롭고 신선한 메뉴 표현을 위해 간단한 메뉴 구조와 세로로 구현한 화면 전환으로 콘텐츠를 강조한 UI를 구현했습니다